안녕하세요. 고에듀 입니다.
포인트 충전신청 후 신청자와 입금자가 일치할 경우
굳이 문의게시판에 글을 남기지 않으시더라도 최대한 빠르게 포인트 충전을 해드리고 있으나,
최근 포인트 충전 신청자와 충전금액 입금자의 불일치로
포인트 충전이 지연되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만약 신청자와 다른 성명으로 입금하였을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입금 후 [이용안내] > [문의게시판]에 입금 확인 및 충전 요청 질문을 선택하신 후
충전 신청자와 입금자에 대한 정보를 메모하여 남겨주시면 보다 신속하게 확인 후 포인트 충전을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